파이어폭스 3.5와 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통과하진 못했지만, 파이어폭스 3.5는 93점, 파이어폭스 3.0.11은 72점이 나온다.
로고도 미묘하게 달라진것을 확인할 수 있다. 좀더 표현이 세밀해졌다고나 할까.

파이어폭스 3.5는 모질라재단의 주장처럼 2배까지는 체감하지 못하겠지만, 꽤 빨라졌다. 개인적으로 쓰는 확장기능을 3,4개 지원하지 못하는 것빼고는 만족스럽다.

우분투 9.04에서 테스트.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8개

  1. 파폭 베타 3.1때부터 쭉 써왔는데 어느날 파폭을 보니 로고가 바뀌어있더라고요. 미묘한 차이지만 좀 더 뚜렷해지고 색감이 선명해진듯한… ㅎㅎ그리고 드디어 비스타/7용 고해상도 아이콘도 추가되었더라고요. ‘ㅅ’b

    1. 그렇군요. ^^

      제 주력 OS는 우분투에서는 아직 공식 저장소에서 지원하지 않아서 조금 불편한 상태입니다. 업데이트에 조심스럽게 테스트하는거보니 OS에서 웹브라우저가 차지한 위치가 중요하긴 한가봐요.

  2. 저는 업그레이드했더니 이미지 팝업창의 경우 이미지 가로길이가 크면 모니터에 자동으로 안 맞춰지고 계속 늘어나는 경우가 생기는 게 불만이네요 ㅠㅠ 갑자기 왜이러지 이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