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 Alienware TactX

Alienware TactX
Alienware TactX
예전에 윈도7 런칭파티에 갔을때 인텔부스에서 헤드셋이 당첨된적이 있는데요, 이제야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아무런 소식이 없길래 문제가 생긴줄 알고 전화를 했더니, 인텔측에서는 미출시 제품을 수입해서 보내다보니 늦었다고 하는군요. 음…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3주간 연락조차 안하다니 좀 심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째튼 득템했으니 제가 너그러이 용서해야지요! 움하하
Alienware는 제가 감히 건드리지도 못할 고급 PC/게이밍 브랜드입니다. 이 Alienware TactX 헤드셋도 외국에서 79.99달러, 즉 9만2천원 꼴인 제품입니다. 국내에 출시한다면 10만원이 넘겠지요.
잠시 써봤더니 음질도 좋고, 선도 길고, 만듬새로 훌륭하고, 만점짜리 헤드셋입니다. 마이크도 필요없을때는 접어넣어서 헤드폰처럼 쓸수 있습니다.
다만 제 거대한 머리 크기에는 아무리 밴드부분을 뽑아 확장해도 살짝 작군요. -_-; 제 머리 크기는 상위 1%에 해당하는 크기이므로(아직 저보다 머리 큰 분을 1분밖에 못봤습니다), 제품은 정상이겠습니다만…. OTL
ps.
음질도 좋고, 기능성도 좋고, 마이크도 괜찮습니다만, 저항이 좀 높은거 같습니다. 저항이 높아서 휴대용 MP3P같은데다 꼽으면 음량이 상당히 작게 들리네요.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8개

    1. 감사합니다.
      마침 제가 기존에 쓰던 헤드셋(이것도 야후에서 준 플랜트로닉스 해드셋)이 마이크부분이 고장났었는데요, 딱 맞춰서 당첨이 되었지 뭡니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