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툴스 0.93 업그레이드

1. 태터툴스 0.93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Referer주소를 참고하기 위해, 주소를 https://draco.pe.kr/blog 에서 https://draco.pe.kr로 옮겼습니다.

2. 방명록은 아무래도 기존의 데이터를 살려서 옮기기가 힘들거 같아서 고민중입니다.
한 일주일 기다려보고, 컨버터 안나오면 그냥 오픈하겠습니다.

3. 새 스킨이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빨리 제 스스로의 스킨을 만들어야겠습니다만, 시간이 없어서 추석때나….( ‘_’) 먼산

4. 버그인지 갑자기 태터센터로 싱크가 안되고 있습니다.

눌러도 안켜지는 Sync버튼

->> 싱크 해결했습니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행일
카테고리 일상

댓글 2개

  1. webdj // 태터가 네이버보다 좋은점은…여러가지가 있죠.

    일단 여기에 있는 모든 내용은 제 소유이고, 제가 책임지며 관리, 백업…심지어 전부 삭제도 명령 하나로 가능합니다.

    자기가 넣고 싶은 기능은 자기가 코딩해 넣을 수 있고, 뺄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 위의 방문자 숫자 그래프라던지..

    그리고 블로그 맨 앞에 네이버같은 엉뚱한 로고나, 다른 사람이 맘대로 넣은 메뉴가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의 정책에 따라 싫던 좋던 모습이 변해갑니다. 태터툴스는 제 마음에 따라 모습이 변합니다.

    꾸미고 싶은 스킨은 제 맘대로 만들어 씁니다. 은화 같은거 필요없습니다.

    자체 RSS리더기가 내장되서, 자신이 링크해둔 블로그들의 갱신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집에 PC, 회사 PC 여기저기다 RSS리더기 설치하고 세팅할 필요가 없습니다.

    큰 장점은 이정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