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G12 업데이트 – 영웅의 귀환


오늘 G12가 업데이트 되는군요.
챕터3의 마지막 제네레이션 업데이트이고 신들의 도시 팔리아스를 배경으로 한다는데…

http://mabinogi.gameabout.com/news/view.ga?id=4&news_id=1882

요즘 마비노기는 업데이트만 하면 버그투성이라, 업데이트 직후 메인스트림 퀘스트를 수행하는 사람들은 몬스터가 아니라 버그와 싸워야 하지요 -_-; 데브캣이 영웅전과 허스키에만 매달려 있어서 그렇다는 소문도 있고…

2009년 12월 16일 수요일에 투입된
열두 번째 제네레이션 패치로 변경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새로운 메인스트림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지난 열한 번째 메인스트림 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로 게임 접속시 새로운 메인스트림 퀘스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새로운 연금술 무기로 타워 실린더가 투입됩니다.
-> 타워 실린더는  장비하고 액션 창의 ‘설치’를 눌러 바닥에 설치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실린더보다 더 먼 거리에 있는 적에게 더 큰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 타워 실린더를 사용하면, 공격형 연금술 스킬의 효과가 평소에 비해 높아집니다.
-> 사용법을 배우지 않아도 타워실린더를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성능을 100% 발휘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연금술 스킬인 히트 버스터가 투입됩니다.
-> 히트 버스터는 연금술 사용시의 압력을 일시에 폭발시켜 커다란 대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패밀리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에린에서 새로운 가족을 구성해보세요.
-> 결혼한 캐릭터는 시네이드에게 [패밀리 엠블럼]을 구입하여 패밀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패밀리에 속하면 패밀리 명과 가장과의 관계가 캐릭터 이름 위에 표시됩니다.
-> 가장은 시네이드에게 입양 권리 증서를 구입해 최대 6명의 자식을 입양해 총 8명으로 패밀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가장은 현실 시간 하루에 한번 가풍을 정할 수 있고, 패밀리는 가풍을 지키지 않으면 해가 없는 페널티를 받게됩니다.
-> 가장은 현실 시간 하루에 한 번 같은 채널에 있는 패밀리 멤버 1명을 자신의 앞으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법황청 입구의 기부함에 기부를 해 남을 도울 수 있습니다.
-> 매주 토요일 마다 그 주 동안 많은 기부를 한 캐릭터에게 법황청에서 감사의 상품을 드립니다.
-> 토요일에 기부를 하면 때때로 법황청에서 감사의 상품을 드립니다.

*초보 유저의 플레이 부분이 개선됩니다.
-> 처음 프리카드로 캐릭터를 만들 때, 프리미엄 외형을 보여주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처음 프리카드로 캐릭터를 만들 때, [랜덤 외형]을 선택하면 무료 외형만 선택되도록 변경됩니다.
-> 누적 레벨 10 이하의 캐릭터는 일정 주기마다 게임에 유용한 팁을 볼 수 있습니다.
-> 누적 레벨 10 이하의 캐릭터에게, 특정 상황마다 유용한 팁을 보여 줍니다.
-> 누적 레벨 10 이하의 캐릭터에게 던전 진행 중 유용한 안내가 추가됩니다.
-> 화면 전환, 스킬 단축창 등록에 대한 동영상 안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 [마을 주민 구출] 퀘스트 중, 던전 입장에 대한 안내가 추가됩니다.
-> 티르코네일에서 시작했을 때, 튜토리얼 존에 처음 들어온 캐릭터는, 틴과 대화하는 컷신이 끝난 뒤 아이리를 받고 아이리와 자동으로 대화하게 됩니다.

*타라에서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어스킨 뱅크 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법황청에서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수행하고 보상으로 성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타라에 새로운 NPC가 추가됩니다.
-> 법황청에서 코렌틴을, 왕성 정원에서 알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 설정 및 인터페이스가 변경됩니다.
-> Esc를 눌러 스킬을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이 기본값으로 변경됩니다.
-> 미니맵의 최소화 버튼이 사라집니다.
-> 수동 전투 모드가 기본 값으로 변경됩니다. (자동 전투 모드는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류나크를 장비하고 빛의 각성을 하는 것으로도 브류나크를 활성화 시킬 수 있게 됩니다.

*스파크 스킬이 일부 변경됩니다.
-> 스킬 대미지가 기존보다 높아집니다.
-> 아라트의 결정으로 스파크의 결정을 합성할 수 있게 됩니다.

*일부 인챈트 장비 착용시 파이어볼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나오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자이언트가 커다란 장비를 장비 했을 때 착용한 보조 장비가 겉으로 보이지 않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2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