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광고 속 미사일과 영웅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를 홍보하려고 TV에서는 매시간 광고를 방송한다. http://www.youtube.com/watch?v=353ijPvMbuU

내용은 “영화속에서는 떨어지는 핵 미사일을 초능력을 가진 영웅이 막아주지만, 현실에는 초능력과 영웅도 없으니 정상들이 서울에 모여 회의를 한다” 라는 것. 홍보를 위한 기획은 좋다. 너무 자랑하려고 해서 탈이지.

그런데

01

광고 속 핵미사일은 아무리 봐도 핵미사일이 아니라,

320px-Balad_AH1_Cobra_1

AGM-114 헬파이어 대전차 미사일 모양이고… ㅋㅋㅋㅋㅋㅋ

 

02

광고속 영웅은 아무리 봐도

03

아이언맨 짝퉁이라는 생각이 든다. ㅎㅎ

 

물론 쓸데 없는 생각이지만.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6개

  1. 헙 전 다음에서 자주 봤는데 영화선전인줄 알았는데 (광고를 끝까지 안보니 ㅋㅋㅋ)
    전 당연히(?) 아이언맨이 나오는 마블 코믹스의 다음 영화광고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2. 저는 집에 TV가 없어서 드라코 님의 이런 글이 아니었다면, 핵안보정상회의 광고가 있는 줄도 몰랐을텐데, 드라코 님의 촌평이 참 재밌네요. ㅎㅎㅎ 아주 공감한다능… 이왕에 짝퉁을 쓸거면 ‘로버트 태권 V’ 정도가 적당했을 것 같은데 말이죠. 하필이면 아이언 맨..ㅋㅋ

    1. 제 블로그에 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원래는 TV를 안보는데, 마눌님께서 워낙 드라마를 강제 시청시키셔서 많이 보게 되었네요 ㅋ 덕분에 유치한 광고를 보면 손발이 오그라듭니다. 하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