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06년 한해가 거의 다 지나갔네요. 2006년에도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명록이나 댓글을 남겨 주셨는데, 페이지가 지나가다보니 제가 기억을 못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래서 간단한 프로그램을 짜서 실행시켜 봤습니다.

https://draco.pe.kr/guest_list.php?userid=1 (지금은 작동 안됨)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22개

  1. 와… RSS읽다가 발견했습니다. 물론 저도 있네요 허나 자주 방문하지 않아서 조금 죄송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차. 제 현재 메인블로그는 Only English인지라 티스토리 주소를 아래에 적고 갑니다.

    http://richard707.tistory.com 입니다. 개통 초기인지라 테일즈 위버 예기만 올라와 있네요 🙂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ichard님 블로그 가끔 갔었어요. 영어라서 하하…그림만 보고 나오지만요. 티스토리도 가보겠습니다.^^

      테일즈위버도 참 캐릭터들이 정이 가네요. 사실 약간만 더 제 취향이면 하는거였는데, 마비노기로 가버렸지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