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크기로 날씨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Aix Weather Widget

Screenshot_2013-01-28-23-20-51

 

Aix Weather Widget은 위젯만 있는 날씨 앱입니다. 크기도 4×1 한가지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작은 위젯에 앞으로의 24시간의 온도변화, 날씨, 강수량, 현재의 정확한 온도, 기압, 상대습도를 표시합니다.

그리고 이 위젯은 그래프의 배경부터 선의 하나하나 까지 원하는 색상과 투명도로 설정이 가능해서 자신의 폰에 어울리게 할수 있습니다.

단점은 날씨 정보의 소스가 Norwegian Meteorological Institute, National Weather Service 두 군데인데, 우리나라 지역은 노르웨이 기상청에서 받게 됩니다. 아무래도 멀리 있는 자료이다보니 정확도가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몇달 간 써본 결과 크게 틀린적은 없지만…기온이 2,3도 오차가 난다거나, 비가 안오는데 1mm정도 온다고 표시되어 있거나 그런 경우는 있네요 -_-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veierland.aix (무료버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veierland.aixd (기부버전)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3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