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XP 쉽게 보안 업데이트 하기

윈도XP를 다시 설치한후 각종 웜이나 에러를 막기 위해 윈도 보안 업데이트는 필수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업데이트 방식은 짜증을 나게 합니다. 웹에서 액티브X와 스크립트를 설치하고, 정품인증하고, 설치할거 있나 스캔하고, 설치할 파일 고르고, 다운로드와 설치과정을 거치고 리부팅하면 또 잔뜩 업데이트 하라고 하죠. -_-; 물론 윈도XP가 정품이 아닌 사람은 MS에서 자동업데이트로 필수인건 내려주십사 지켜봐야 하고, 정품 확인도구의 경고 메시지도 봐야하죠.

 

해결방법은 보호나라의 자동 보안 업데이트 소프트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http://download.pcsmile.co.kr/pcsmile/PCSmileInstaller.exe (링크깨짐)

 

위 프로그램은 정보통신부가 주관하고, 한국정보보호진흥원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웨어가 개발한 것이기 때문에 안전하며, 필수 보안 업데이트만 빠르게 설치해줍니다. 또한 정품 윈도가 아니어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보호나라

 

설치하고 한번 리붓해주면 끝. 이 프로그램은 시작프로그램에 들어가서 지속적으로 보안 업데이트를 체크해주기 때문에 자동업데이트가 잘 안되는 분들에게도 유용합니다. 간혹 프로그램 오류를 일으켜서 전 시작프로그램에서 꺼놨지만…

 

보호나라_에러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6개

  1. MS입장으로서는 꽤나 배아플 일이지만.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이번에 한건 크게 했군요.

    보안업데이트 같은 것은, 사용하기 편리하고 설치하기 쉬워야 됩니다.
    마음에 드네요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