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중환자 (English Trackback Patient) – Draco개조버전

오리지널 영어 중환자 플러그인은 영어로된 트랙백을 받아들이지 않는 텍스트큐브의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Draco Anti-Spam 플러그인의 기초가 되기도 했습니다.

Draco에 의해 개조된 영어 중환자 플러그인은 한글이 없는 트랙백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국어/유럽어 스팸이나 내용이 공백인 스팸을 더 방어할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영어 중환자 플러그인이 받아들이는 $target함수에 대한 올바른 처리를 하여, 중환자 플러그인보다 먼저 처리되는 스팸 플러그인이 거부를 한 트랙백의 경우 역시 받아들이지 않게 바꾸었습니다.

오픈소스의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나 소스코드를 얻어 발전을 하게되면, 원래의 프로그램에 다시 기여를 하는게 도리라고 생각해서 개조버전을 공개합니다. 원작자나 주소는 바꾸지 않았으나, 주요기능이 바뀌었기 때문에 문제점은 제 블로그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이 플러그인은 외국인 블로거가 트랙백을 걸곤 하는 블로그에서는 그 외국인에게 불편함을 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유니코드가 아닌 완성형 코드로 트랙백을 보내는 일부 블로거의 트랙백도 한글로 판단하지 못하고 차단될 수 있습니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