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은데…
저한테 광고전화 가장 많이 하는 회사가 삼성카드거든요? -_-
매달 새로운 카드 나왔다, 새로운 서비스 나왔다, 보험 나왔다….
광고 전화 하지 말라고 수없이 말해도 소용이 없더군요.
심지어 KFC 패밀리 삼성카드를 받으라고 추천해서 받았더니, 받은 다음주에 또 KFC 카드 좋다고 광고전화를 하기도 했지요. 이런 상황으로 보아, 삼성카드 본사에서 광고전화를 하는게 아니라 대리점같은데서 제 개인정보로 광고를 하고 있다는 추측이 들 정도입니다.
그런데도 삼성카드에서 제 개인정보를 지켜주겠다고요?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는…. 중소기업만 몇개 털어도 실컷 모을 수 있습니다…
허술한 곳이나 양심없는 업체들이 참 많죠.
그 삼성카드 관련해서 고객 메모도 할 수 있는데, “성질 더러움” 이라고 적어달라고 하면.. 그 뒤로 잘 안오더라구요.-_-;
거기다 “광고/홍보전화 엄금”이라고 적어달라고 했는데…
효과가 딱 3달 가더만 -_-
진짜 전화광고 좀 난감하죠.
요즘은 좀 덜한것 같지만 전에 파워콤쓸때
KT에서 메가패스로 바꾸라고 전화 몇번이나 와서 바꿨더니..
또 다른 직원..인가 한테서 또 메가패스 광고전화오더군요. ㄱ-;;
저는 고객도 아닌데 하나로 고객센터에 연락처 한번 남겼다가…그 다음부터 무수한 광고전화에 시달린 기억이 있습니다. 무시무시.
개인정보는 지켜주되 영업은 해야겠죠 ㅡㅡ;
.. “개인정보 확실히 보호해서 우리만 광고좀할게요”
라던가 ㅎㅎ
하하. ^^;
삼성이 하면 다를 겁니다. 확실히 지켜주겠죠.
그게 다 돈인데.. 다만 정보를 판 곳이나 계열사라든가.. 그런데서 보내는 건 삼성입장에서 스팸이 아닌..
결론 : 고객이 아닌 삼성입장에서 긁어 모은 정보를 잘 지켜 사용 또는 팔아먹겠습니다. (…)
아..그러니까 삼성 28개 계열사들이 함께(?) 지켜주는 거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