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1-04 : 스파게티 소스 6병과 증정 면 2봉지 주문
- 2020-11-07 : 배송시작
- 2020-11-10 : 수령. 면이 없음. 바로 판매자가 답변에 사용하는 핸드폰 번호로 이름, 상품 사진, 송장 사진을 문자 보냄
- 2020-11-11 : 문자 확인이 없어서, 지마켓 상품문의에 면 누락 했음을 알리고 문자로 내용을 보냈음을 적음
- 2020-11-11 : 바로 답변이 왔는데, 내가 쓴 글은 읽지 않고 핸드폰으로 이름과 상품 사진, 송장사진을 보내달라는 성의 없는 내용이었음.
- 2020-11-12 : 해당 핸드폰으로 처리 상황을 알려달라고 문의함
- 2020-11-13 : 대답이 없어서 지마켓 미수령 신고함
- 2020-11-16 : 상품 배송이 완료되었으니 미수령 신고를 철회해 달라는 문자가 옴. 문자가 온 전화번호는 위의 답변의 전화번호와 다름.
- 2020-11-16 : 문자가 온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니, 담당자는 내가 미수령 문의한 내용을 전혀 모르고 있었음. (미수령 신고때 쓴 내용도 안보고 철회해달라는 문자 보낸건가) 다시 말을 하니 면을 보내겠으니 미수령 신고를 취소해 달라고 함.
- 2020-11-17 : 답변을 재촉한지 4일만에 답변 문자 메시지가 왔다.
- 2020-11-17 : 오후에 발송 되었다.
- 2020-11-18 : 면이 집에 도착. 수령 완료. 미수령 신고 취소.
사건 종료.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