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의 Warp 앱은 DNS를 1.1.1.1로 바꿔주고 VPN비슷한 기능이 있어서 애용 중인데, 업무용 PC에서 꼬여서 문제가 발생했다.
현상은 1.1.1.1이나 워프 옵션이 선택되지 않고, 작동버튼도 켜지지 않는다. 작업관리자를 보면 WMI Provider Host와 warp-svc.exe 가 사이좋게 CPU 100%를 나눠서 쓰고 있다. -_-; 클라우드 플레어의 앱을 지우려고 해도, CloudflareWARP 서비스가 잡아두고 있어서 지워지지 않고, 서비스도 중지 되지 않는다.
해결방법은 일반적인 서비스가 꼬인 앱 삭제 방법과 같다. 윈도우의 서비스 설정에서 CloudflareWARP 서비스를 사용안함으로 놓고, 작업관리자의 시작프로그램에서 클라우드 플레어 앱의 윈도우 시작옵션도 사용안함으로 놓는다. 그리고 윈도우를 다시 시작한 다음, 앱을 지우면 지워진다.
그 후에 다시 설치파일 받아서 설치해서 쓰면 된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지우는 법은 제어판에서 하시면 편할 듯 해요
보통 상태에서는 제어판에서 지워지는데, 저 상태에서는 안지워지더라구요.
서비스설정에서 오류1061 뜨면서 중지가 안먹히네요ㅠ
해당 서비스를 사용안함으로 놓고 리부팅하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제 컴퓨터 램이 64기가인데..이녀석이 80%를 잡아먹고있었어요 하ㅠ
저런…엄청 버벅였겠네요
아 ㅜㅜ 잘안되네여
저런. 안되는 분도 있군요. 클라우드 플레어 앱은 하는 일에 비해선 너무 무겁고 오류가 잦은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 플레어에서 개선 해 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1.1.1.1 갑자기 먹통되고 삭제도 안되서 고생중이었는데… ㅠㅜ
도움이 되어서 다행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