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큐브에서 웹슬라이스 기능 제거

텍스트큐브에서 IE8의 웹슬라이스 기능을 지원하면서 문제가 몇 가지 생겼다.
우선 xhtml의 규약에서는 ul태그(혹은 ol태그)와 li 태그 사이에 다른 태그가 들어가면 안되지만, 텍스트큐브에서 강제로 div태그들을 집어넣는다.
그리고 IE6에서는 이 div태그들이 잘못 해석되어 여백을 띄워버리는 버그가 발생한다. (어차피 IE6을 지원하고 싶은 마음도 없지만)

텍스트큐브에서 웹슬라이스 기능을 제거하는 방법은 http://www.dezrare.com/713 에 나와있다.

표지, 최근 글, 최근 덧글 등에 들어간 IE 8의 웹조각(web slice) 기능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만사항을 해결한다.

– 클라이언트의 문제제기

–  IE6.0에서의 빈줄 발생 문제

/library/view/view.php

 

문서내 검색 : “function addWebSlice”
addWebSlice함수를 찾는다.

function addWebSlice($content, $id, $title) {
 //return ‘<div class=”hslice” id=”‘.$id.'” style=”margin:0;padding:0;”>’.CRLF.
 // ‘<h4 class=”entry-title” style=”visibility:hidden;height:0;padding:0;margin:0;”>’.$title.'</h4>’.CRLF.
 // ‘<div class=”entry-content” style=”margin:0;padding:0;”>’.CRLF.$content.CRLF.'</div>’.CRLF.
 // ‘</div>’.CRLF;

    return $content;
}

기존의 웹조각 소스를 주석처리하고.. 그냥 $content값을 그대로 리턴한다.

출처 : http://www.dezrare.com/713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