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600만명 고객정보 빼돌려 ‘말썽'(종합)
조신 하나로 사장, “고객가치 제고가 최우선”
연달아 뜬 뉴스가 아주 개그 상황이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그
하나로텔레콤, 600만명 고객정보 빼돌려 ‘말썽'(종합)
조신 하나로 사장, “고객가치 제고가 최우선”
연달아 뜬 뉴스가 아주 개그 상황이다…
어째 이상한 전화가 자주 오더라
나도 전화 엄청 받았다.
하나로텔레콤. 어이가 없죠. 옥션보다 훨씬 악질이라고 생각됩니다.
제 생각에는 삼성카드도 만만치 않은 놈들인거 같은데, 옥션하고 같이 한짓밖에는 안걸리는군요. 역시 삼성인가.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는거죠.=_=
답답합니다…
돈을 버는데 모든 노력을 다하는 민간기업에게 개인정보를 가지도록 허용한 상태에서 모든것은 시작된거겠죠. 그런걸 예방/감독하려는 마인드가 없는 정부나 국가나 기업을 위해서는 개인을 별로 소중히 하지 않는 국가적인 분위기 자체가 가장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
‘재고’처분 한게 아닐까요;;?
요즘 개인정보유출이 난리네요~
하하. 제고가 아니라 재고인거군요.
하나로뿐 아니라 모든 기업들이 저런 마인드를 가진 상태이고, 장사하고 있었으니 큰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