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고객정보 빼돌리나?

하나로텔레콤, 600만명 고객정보 빼돌려 ‘말썽'(종합)
조신 하나로 사장, “고객가치 제고가 최우선”

연달아 뜬 뉴스가 아주 개그 상황이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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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개

    1. 돈을 버는데 모든 노력을 다하는 민간기업에게 개인정보를 가지도록 허용한 상태에서 모든것은 시작된거겠죠. 그런걸 예방/감독하려는 마인드가 없는 정부나 국가나 기업을 위해서는 개인을 별로 소중히 하지 않는 국가적인 분위기 자체가 가장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

    1. 하하. 제고가 아니라 재고인거군요.
      하나로뿐 아니라 모든 기업들이 저런 마인드를 가진 상태이고, 장사하고 있었으니 큰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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