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위젯, 노래 자동재생이 부담스러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 예쁜 김연아라고 다 좋은건 아닙니다.

최근 블로그에 김연아 위젯들이 많이 붙어 있더군요. 삼성 하우젠의 모델인 김연아를 이용한 마케팅 위젯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하우젠 관련 웹작업도 해봤기 때문에 김연아의 저 모습은 매우 익숙하지만, 도저히 익숙해질 수 없는 것은 “자동 재생”되는 노래입니다. 페이지 로딩되길 기다리는 도중에 갑자기 울려퍼지는 “씽씽, 불어라~” 노래는 틀어놓은 라디오 방송과 섞여 잡음을 만들어냅니다.

노래를 끄려고 해도 블로그마다 위젯이 붙어 있는 위치도 다르고, 위젯을 발견해도 끄는 버튼이 어디 있는지 파악하는 것도 1,2초는 걸립니다. 소리를 끄고나면 본래의 블로그 글을 읽기를 기대했던 마음은 반쯤 날아가 버렸습니다.

몇번 당했더니 열받아서 Adblock Plus에 http://flash.widget.wzdfactory.com/* 를 필터링 설정해버렸습니다 -_-;

노래를 자동재생하지 않고, 마우스를 위젯위로 가져가면 재생되게 바꾸면 어떨까요.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19개

    1. 음…프로그램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pxe 부팅이 안되더라도 윈도나 리눅스상에서 리눅스를 네트워크 설치할수 있는 유틸이 있더군요.

      문제는 아쉽게도 노트북의 윈도상태도 좋지 못해서, 그 유틸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실패해서 …질문 글타래에도 답을 정리하질 못했네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