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사진” “문화상품권” 공짜로 얻는 법

디카 정보 사이트 디아이진 개편 완료 -_-;
으…코딩때문에 2일 밤새느라 죽는줄 알았;;

디아이진 개편 기념으로, 갤러리에 사진 올려서 “오늘의 사진”에 선정되면 사진 전문지 “월간 사진”을 드립니다. 오늘의 사진에 가장 많이 선정된 분에게는 또 상품이 있구요.

갤러리, 게시판, 토론방 등에 글쓰거나 사진 올리거나, 리플 달거나, 자기 글에 리플 달려도 포인트가 올라가는데, 이번달 말까지 이 포인트 15위안에 올라가도 문화상품권 2만원짜리 받습니다. 원래 게시판 활동하는 분이 10명도 안되니까 조금만 노력하시면 -_-;

자 여기까지 낚시성 블로그 글이었습니다. 후후

http://dizin.co.kr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Responses

  1. 눈꽃소금 댓글:

    큼.. 갤러리는 힘들겠는데요. 다들 내공이… 저런데 연습사진 올렸다가 매장당할듯 ㅋㅋ

  2. cypher 댓글:

    고생하셨습니다. 멋지게 바뀌었네요. 🙂

  3. Angeldust 댓글:

    갤러리 사진들. 부담스럽게 잘찍은것들뿐이군요.. -_;;

  1. 2009년 8월 14일 금요일

    이게 뭐냐고요 ? 택배가 왔다. 멀하나 내려 놓고 간다. 받은후 지체없이 블로그일기에 올린다. 블로그를 하면서 블로그 매체에서 블로그를 잘한다고 멀 자꾸 준다. 다른사람도 마찬가지일 것이지만 구글 텍스트큐브에서 멀 바라고 블로그 하는건 아니다. 다만 바라는것은 구글텍스트큐브 환경이 날로 좋아저서 블로거들이 마구 몰려들어 여기 둥지를 튼 분들의 이웃이 마구마구 늘어나기를 바란다. 멀 받은것이 이번이 두번째 인데 실제로 첫번채 받은것은 돈으로도 꽤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