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로그 플래닛

http://planet.allblog.net/draco

만들어는 봤는데…

이미 태터툴스에 이웃로그가 있는데다가, 등록이 불가능하다고 나오거나 글이 표시가 안되는 RSS 주소가 많다보니….어디다 써먹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어째튼 유용한 서비스가 되기를.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5 Responses

  1. 골빈해커 댓글:

    RSS 페이퍼나 이웃로그는 태터툴즈에서만 쓸 수 있는거잖아요. 물론 그렇기 때문에 올블로그에 등록 안 된 수많은 블로거들의 글도 볼 수 있지만요. 올블은 등록된 블로그가 만개밖에 안되서 안습입니다..ㅜㅜ

    나에게도 유용하지만 남에게도 유용한 페이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관심사라던가 어떤 유용한 글들을 정리해둔 페이지의 형태가 되는거니까요..특히 별점 매긴 글은 좋은 글이라는 의미니까 다른 블로거들이 참조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슈에서 카테고리나 검색결과라던가 하는 것들을 넣을수도 있게 만들려고 하고 있어요. 새로운 정보들을 잘 갈무리해서 볼 수 있고 정리해둘 수 있게 만드는게 커다란 목표겠죠..플래닛은 공개하는데 의의가 있게 만들거에요.

    자신의 블로그가 자기 집이라면 플래닛은 마을이나 도시, 의미대로라면 한 행성을 만들어 내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개념을 잡았어요 🙂

    • Draco 댓글:

      그런데, 제가 일부러 아웃로그랑 똑같은 리스트를 OPML로 넣어봤는데, 리스트는 만들어지지만, 반이상이 등록이 안되요.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2. 골빈해커 댓글:

    정책상 올블로그에 등록이 안되어 있는 블로그는 당연히 즐겨찾기에 등록이 안됩니다. 혹시 그게 아니라 등록 되어 있는데도 안되는건가요? 그렇다면 다시 알려주세요;;

  1. 2006년 4월 26일 수요일

    어제 올블로그에서 새로운 플래닛 서비스를 시작했더군요. 가입한 올블로그 사용자의 “즐겨 찾는 블로그의 새 글 목록”, “별 점을 준 글의 목록” 을 보여주는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