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에 대한 개인적인 추측

전여옥 “포털 원폭투하서 살아남았다”
“3,4배 독하게 나가서 정권 빼앗아 와야”
“대졸발언, DJ에 대한 소신, 모두 포털 공작”
자유언론인협회 출범식에서 ‘포털진지론’ 제기

전 의원은 “포털사이트에서 편집권을 갖고 있는 자들이 가장 큰 권력을 가졌다”라며 “우리의 무지를 깨우치고 포털에 대한 철저한 인식, 무책임에서 벗어나서 이제 이 나라를 지키겠다는 의식, 우리가 2007년 정말 이 나라를 위한 귀한 선택을 하겠다는 우리의 의지가 모였다는 것은 커다란 시작이자 발전”이라고 주장했다.

전 의원은 “이제 편파와 왜곡이 상식이 되어버린 방송을 앞세우며 포털이라는 단단한 철옹성과 같은 그들의 진지를 다지면서 2007년 또한번 황색바람을 일으키면서 이 나라를 깡그리 말아먹겠다는 것이 그들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http://www.ngotimes.net/news_read.aspx?ano=36295

혹자는 보수가 밀리는 시대에 내부 결속을 다지도록 악쓰는 역할이라고 하고, 혹자는 할소리 다 하고 나서 안되면 자를 수 있는 얼굴마담이라고 하지만….

내 부족한 머리로 아무리 생각해도, 전여옥은…
(자신이 인식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몰라도,)
진보진영에서 한나라당 인기 떨어지라고 심어놓은 스파이같다. -_-;

요즘 애들은 극단적인 선택보다는 어설픈 양비론이 더 잘먹힌다는걸 모르는군.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Responses

  1. minax 댓글:

    이공계출신의 정치인이 필요함!!!

    (쿠르져랑 배틀쉽을 같은 한대로 계산하는 센스는 문과센스?)

  2. fENRIR 댓글:

    제가 좀 모자라서 그런지 가끔씩 전여옥씨 말하는거 듣다보면 그냥 머리가 멍해집니다. 무슨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다만 굉장히 막 말한다는 느낌만은 팍 오더군요. …실제로 막말을 하는 사람이지만.

  3. 뮤턴트 댓글:

    진면목을 알고 싶으시다면 전여옥씨 책 몇 권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다만 개소리가 상당히 많고, 허탈한 웃음을 자아내기 때문에 정말 시간이 남아돌고 현실도피를 하고 싶을 때 추천..;

    근데 디아이진 출처의 사진들이 다른데서도 많이 쓰이더군요. 생각보다 인지도있는 사이트?!

    • Draco 댓글:

      혹시 디아이진과 연계하고 있는 시그마나 네이버등의 회사가 아닌, 다른 쇼핑몰에서 사진을 도용중이라면 디아이진쪽으로 신고해주세요. 소정의 상품을 드리도록 건의하겠습니다.

  4. CN 댓글:

    전여옥 씨는 표절 작가로도 유명하지요. 가지가지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