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트위터에 내 안티가 생긴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는 분들은 알겠지만, 내가 좀 소심한 놈이냐. 욕이라고는 ‘바보 멍청이’ 정도 밖에 모르는 사람이다. 인터넷으로 말싸움 몇번 한적과 쥐박이와 딴나라당등 몇몇 정치인을 씹은적이 있지만 그외에는 선량하게 사는 사람이다. 트위터에서 쓰는 글도 잡담이나 혼잣말외에는 별 내용이 없다.

그런데, 나에게만 저런 소리 쓸려고 트위터 계정을 만든 사람이라니, 참 갸륵하지 않은가? 마치 내가 유명인이 된 듯한 기분이 든다! 기념으로 아껴둔 맥주라도 꺼내 축배를 들까? ㅎㅎ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2개의 댓글

  1. 드라코님의 인기에 감축드립니다.
    저같은 놈은 별짓을 다해도 왕따 당하기 마련인데 그래도 이렇게 관심을 쏟아 주시는 분(?)들이 있으니 얼마나 좋으시겠습니까?
    안티도 팬이라고 고이 감싸시기를…ㅎㅎ

    예전에 드라코님이 쓰신 글 중 개미약은 팜클이 좋다고 하길래 써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써본지 약 2주 됐는데 개미 씨가 말라버렸습니다.^^

    1. 고이 감싸려고 했는데…저 계정을 지워버렸네요. ^^;

      개미가 정말 귀찮죠. 효과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팜클에서 홍보 감사하다고 전화 안오나..ㅋㅋㅋㅋ

    1. 사람마다 취향에 맞는게 있는거 같아요. 미투데이나 플레이톡은 영 적응을 못하더니, 트위터는 조금 쓰고 있습니다. 구차니님도 친해질만한게 어딘가 있을거에요. 앞으로 나오거나.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