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Play 뮤직에서 음이 튀는 것 해결 방법

구글 Play 뮤직(구글 음악) 사용시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들으면, 음질이 안 좋은 경우가 있다.

스트리밍이라 음질을 낮춘 것인지, 깊이가 없거나, 음이 틱틱 거리며 튀기도 한다.

2012-05-24_08-42-16

이 경우, 설정 메뉴에서 “고품질 스트리밍” 을 켜주면 된다.

대신 데이터 트래픽을 많이 사용하는 듯.

3G 데이터 통신이 느린 경우, 이 옵션 사용시 음악이 재생 중 끊길 수도 있다. SKT에서 디자이어를 사용할 때는 서울에서 음악이 끊긴 적이 한번도 없었지만, KT 사용시 1시간에 3,4번은 음악이 멈추더라. 이 옵션을 해제하면 문제가 덜하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9개의 댓글

          1. 엇? 몇단계 까지 댓글이 되려나 궁금한데요 ㅋㅋㅋㅋ

            아이온인데 40W 정도 먹는다고 하니 중고로 19만원이고 탐이나네요 ㅋㅋ 좀 많이 버벅대도 우분투 깔아놓고 build-essential 깔아놓고 원격으로 가지고 놀면 재미있을꺼 같아서 말이죠 ㅋ

            음.. 저질 mp3 들으면 기타소리 들을때 끼익끼익 하듯이 좀 쇳소리가 음의 변화가 많은 부분이라고 해야하나.. 소리가 너무 큰 부분이라고 해야하나.. 이런 부분에서 왜곡되는 바람에 듣기싫은 높은 소리가 들리는 게 있더라구요 ㅋ

            홈 서버 돌리고 싶어요 ㅠ.ㅠ

          2. 제 경우는 2만원 대로 전기료 냈었는데, 대략 3천원대로 더 내는 듯합니다만…
            누진세는 뭐…기본으로 얼마나 쓰고 계셨는지에 따라 다르니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