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은 빨갱이인가요?

어떤 나라가 있습니다.

이 나라는 여러 정당이 있지만, 사실상 하나의 당이 국가적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사법부와 수사기관, 사정 기관등의 독립성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 나라는 자본주의 경제 시스템을 가지고 경제성장을 이룩했습니다. 그러나 빈부격차문제나 황금만능주의, 대기업의 지나친 시장점유, 정부의 시장 개입등의 문제는 점차 심해지고 있어 해결이 필요합니다.

이 나라는 환경 보존보다는 개발을 우선시해서 국토 여러군데 댐이나 방조제를 짓고, 늪과 뻘을 메우고, 산과 강을 깍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주요 방송과 신문등 언론들은 친정부적인 논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의 판단에 국민에게 해가 될만한 인터넷 사이트들은 접속하지 못하며, 인터넷에 그릇된 주장을 하는 자들은 수사기관에 의해 조사를 받게 됩니다.

국민들은 개인보다 집단을, 집단보다 국가를 우선시 하는 경향이 있으며, 민족주의나 애국주의에 의해 쉽게 영향을 받곤 합니다. 이러한 국민들의 경향은 정치 경제적으로 자주 이용되어 왔습니다.

묻고 싶은데, 이 나라는 “중화인민공화국”입니까, 아니면 현재나 미래의 “대한민국”입니까?
어째서 이명박이 이루어 가고 있는 것이 저 공산국가의 그것과 비슷하거나 연상을 일으키는 것이죠?

중국이 “공산주의”라는 경제체제를 정치체제에만 적용하는 해괴한 짓을 했듯이, 이명박도 비슷한 것을 노리는 거 아닙니까? 마치 불교의 가르침과 기독교의 가르침이 그 밑바닥까지 깨닳으면 서로 비슷하듯이, 저 잘나가는 빨갱이 국가와 이명박의 이상향도 서로 비슷한것인가요?

이명박과 한나라당은 미국 빠돌이들 아니냐구요? 오오…외교 군사적으로는 그렇지요. 하지만 국가 내부적으로는 아주 다릅니다. 미국이야 말로 국민들의 자유와 평등을 건드리면 벌떼같이 정부를 비난하게 되고, 정부는 그러한 지지율의 변화에 퍼센트 단위로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우리나라는 촛불시위로 대통령의 지지율이 한자리수가 되고나서 무슨 변화가 있었나요? 대통령이 뒷산 올라간거요? 그리고 언론부터 조지기 시작한거요? 그렇게 막으려면 쇠고기는 막혔나요? 대통령이 국민을 무서워하긴 합니까?

이놈의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모르겠군요.
오히려 그들에게 빨갱이 소리 듣던 김대중, 노무현 정부시절이 더 자유롭고 민주주의적인거 같다는 느낌은, 제 착각일까요?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11 Responses

  1. luztain 댓글:

    확확 와닿는군요 😀

  2. 리카르도 댓글:

    남북한이 수령님들 아래 지배당하는 모습인것같네요..
    이름만 달랐지 사실상 똑같은 독재인것같습니다.
    하나는 군사독재요, 하나는 자본독재.

  3. 민트 댓글:

    빨갱이가 아니라 요즘은 싸이코패스라고도 하던데 어디서 보니.. 빈곤층 복지 정책은 줄이고 편모가정 소녀와 대화하며 꼭 도와주겠다 이런 통화하고..

    참 이상한 행동이 많아요..
    어쩌면 예전에 잡순 쇠고기들이 뇌 속에서
    활동을 시작한지도..

    • Draco 댓글:

      “사이코 패스들은 일반적인 감정을 느끼지 못하며 얼굴도 보통 사람과 같다.사이코패스들은 죄의식을 느끼는데에 익숙치 못하며 주로 거짓말에 능하고 충동적이며 책임감이 결여되어 있으며 폭력적인 성향이 강하며 뇌의 이상으로 약간의 언어장애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오호….그럴듯한데요.

  4. 데굴대굴 댓글:

    매일매일 뒷산 올라가서 나아진다면 매일 올라갈 의향 있음. -_-

  5. 미령 댓글:

    동감입니다.
    빨갱이를 욕하면서 빨갱이화 되어가는 대한민국입니다.

    • Draco 댓글:

      공산정권이 가장 잘하는건 국민을 정부가 통제하는 것이고, 어느 체제나 눈먼 권력자들이 욕심내는게 국민을 통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닮아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만….

      이유야 어째튼 열받고 슬프군요.

  1. 2009년 4월 10일 금요일

    구글 유튜브 서비스가 결국 대한민국을 거부했습니다. 현재 유튜브에서 한국 국가로 설정된 상태에서 댓글을 달려고 하면 이런 경고창이 뜹니다. 국민과 소통하겠다던 이명박 정부가 유투브에 실명제를 요구(협박)하였고, 그에 유튜브는 “한국 국가 설정시 동영상,댓글 업로드 제한”이라는 답변을 한 것입니다. 유튜브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글 정말 창피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중국이나 북한같은 공산주의 국가에서나 있을법한 여론통제가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