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런칭 파티를 다녀오다

행사장 앞에 서 있는 버스

 

행사장 전경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만들었다는 표어…인데,
그렇다면 우분투 리눅스는 여러분 스스로가 만든건가? -_-

네임 태그.
이거 잘못 인쇄 되어 있는 사람들이 수두룩했습니다.
이름과 아이디를 전화로 물은 이벤트 준비의 허술함…

윈도 7 박스로 만든 7 글자와 그 앞의 미녀들.

행사장 로비

 

음식들. 나중에 치킨도 나왔는데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도시락은 좀 부실…

가장 돋보였던(?) AMD 부스걸

 

그보다 더 눈이 갔던 에일리언웨어의 노트북

AMD 부스에서는 그 6개 모니터 연결해서 게임하는걸 시연하고 있었습니다.

빠르게 돌면 그래픽카드를 준다고…

 

nVidia에서는 설문지 작성자중 추첨해서 Zune HD를 준다네요.
 뭐…AS는 안되지만.
이번 행사 경품들의 특징은…행사장에서 주는게 아니라 나중에 택배로 준다는거 -_-;

제대로된 질문을 못받아서 곤란했을거 같은 파워 블로거들…ㅎㅎ

행사장 내부

 

자리가 다소 부족했습니다.

 

MS 관계자 분들의 뻔하고 뻔한 내용 설명들… 솔직히 지루했습니다.
나중에 다른 회사들 프리젠테이션까지…어휴.. 2시간짜리 강의

임기응변이 대단했던 개그맨 진행자. 누군지는 모름.

MS분들과 파워블로거들이 뻔한 연출을 하며 윈도7의 기능과 특징을 설명하던 시간

F(X)인지 뭔지라는데 저는 별로 관심없는 아이돌 그룹…너무 어려 -_-

QnA시간? 저는 제발 리눅스 Grub좀 지우지 말라고 썼습니다만, 안뽑혔습니다 ㅎㅎ

경품 추첨을 담당했던 또 다른 개그맨. 역시 누군지 모름.

가장 중요한 윈도우 7. 뭔가….어디 기념품용 양주 세트 상자 같이 생겼습니다 -_-;

CD는 이렇게 생겼네요. 32비트 영문판 윈도우 7 얼티밋 버전이라고 합니다.

득템 품목 : 윈도7 얼티밋 32비트 버전 영문판, 헤드셋,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핸폰 액정클리너 2개, 지우개달린 연필 1자루….끝.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글은 CCL 저작자표시 3.0에 따라 원작자를 표시할 경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30 Responses

  1. fulldream 댓글:

    저랑 비슷하게 득템했군요… 전 님이 받은 것 중 못 건진게 헤드셋 정도…

  2. 아크몬드 댓글:

    ㅎㅎ;; 생애 첫 발표라 정말 실수가 많았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 Draco 댓글:

      하하 발표자가 문제가 아니라 상황이 문제였던듯 해요. 사실 파워 블로거들이라고 불러놓구는 너무 “윈도7에 대해 가르쳐주마!”분위기였던듯.

  3. 인게이지 댓글:

    비스타랑 CD키 정책이 같다면 한글판이고 64비트도 얼티메이트 이미지면 다 먹힐걸요…
    득템이군요…

  4. 헤즈 댓글:

    비스타부터 grub 안지우지 않나요? =.=a
    (멀티부팅 해본지 오래라 가물…)

  5. 모노마토 댓글:

    감히 내 이름을 모노파토라고 적어준 담당자에게 감사드림
    그리고 뷔페 나온다고 설레발 치고 도시락 나눠준 홍보대행사에게도 덕분에 간만에 다이어트 했다고 감사드림
    오바질의 극치를 보여준 모 블로거(청바지 뒤집어 접고 구두신으신.) 진짜 짜증이 뭔지 잘 보여주셔서 감사드림

  6. sisters 댓글:

    티맥스 때보다는 좋았군요..ㅎ

  7. Eltain 댓글:

    그냥 런칭 파티 치고는 조촐했네 …
    득템은 그냥 윈도우 32 얼티밋 정도? ㅎㅎ

  8. 저는 힘들어서 중간에 나왔습니다. ㅎㅎ
    어느정도 아는 내용이었는데(물론 배운것도 있습니다.)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시데요.

  9. 구차니 댓글:

    웬지 모를 grub 지우지 말아주세요!!! 의 절규에 가까운 느낌 ㅋㅋ

  10. SEO 댓글:

    다녀 오셨군요. 바쁘게 여기저기 둘러보다보니 Draco님도
    못 뵈었습니다.

  11. 마루 댓글:

    저도 그자리에 있던 사람입니다..저랑 비슷하게 받으셨네요..그런데 자유이용권은 나중에 우편으로 오는거 맞죠?

  1.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행사가 너무 늦게 끝나서 다음 날 새벽에 글을 올립니다. 안내 메일에는 저녁 7시라고 되어 있었는데, 무려 55분이나 지나 시작되었습니다. 8시에서 5분 모자란 시간에 시작해서 11시 가까이 진행되었는데, 부산에서 올라오신 분도 계시던데 한국 Microsoft, 너무하셨어요. 그러나 행사 진행은 기다린 보람을 느낄 만큼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개그콘서트의 “DJ변”에 나오는 개그맨 변기수씨가 나와 진행했는데, 정말 프로(Professional)가 뭔지..

  2.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얼마전 당첨(?) 된 윈도우7(Windows7) 런칭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실은 어제 과음한 탓에 가는 내내 고민을 했었고, 결국에는 조금 일찍 행사장을 빠져나오게 되었네요. 간단하게나마 행사장의 분위기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 사진은 작티로 찍었더니, 노이즈도 많고 그렇습니다. -_- 행사장인 멜론 악스홀에 도착하자 여기저기에서 Windows 7의 로고를 볼 수 있었습니다. 대략 7시 정도에 도착한 것 같은데, 벌써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정말..

  3.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윈도우 비스타의 대실패 이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차기 OS인 윈도우7의 한국 런칭이 어제 멜론 악스에서 열렸습니다.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들으셨겠지만 이번 런칭행사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블로거들만을 초청한 파티로 진행되었습니다. 총 777명의 일명 ‘파워 블로거’라는 분들을 뽑았던 이번 행사 모습, 궁금하시죠? 777명이나 되는 블로거가 참석했기 때문에 그 수에 해당하는 수많은 포스팅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저는 자세히 적지 않겠..

  4.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어제 Windows7 런칭파티에 참가하고 왔다. 행사가 시작되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상무와 사장이 나와서 인사와 함께 간단한 소개를 하였다. 특히나 인상적이였던 부분은 윈도우7 의 소개와 개발과정, 특징을 짧지만 자신감 넘치는 말투와 표정과 제스쳐로 설명해 준 ‘김 제임스 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이였다. 이날의 행사진행은 개그맨 변기수씨가 맡았었는데, 행사가 끝날때까지 시종일관 위트넘치는 진행으로 참가자들이 지루할 겨를이 없었다.7시30분 즈…

  5.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바로 어제군요. 777명의 파워블로거(?) 안에 들어 광나루역에 위치한 멜론악스에 갔다 왔습니다. 런칭파티가 비교적 늦게 끝났음(노트북 4분 추첨 포함 오후 11경에 끝남)에도 불구하고 리뷰 글이 쏟아지는터라 그냥 제 식대로 되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오후 6시 조금 넘은 시간에 왔습니다. 예전에 멜론악스에 와본 경험(처음 왔을때 엄청 헤맸음)이 있어 단번에 찾아갔습니다. 행사장에 가보니 윈도7 버스 2개가 떡하니 버티고 있고 마치 시상식장처럼 레드..

  6. 2009년 10월 24일 토요일

    저도 어제 윈도우7의 런칭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총 여섯시간의 짧지 않은 시간을 투자했지만추후 컴퓨터구입시 착안사항을구성하는데 이해를 주었고
    기업의 블로그마케팅(또는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잠시 생각할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이미 윈도우7에 대한 다양한 평가들은 종종 있어왔지만사업자입장에서 보기에 이전 윈도우에 비해 부팅 및 종료시간이 빨라졌고

  7. 2009년 10월 25일 일요일

    지난 10월 22일 목요일 오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주최한 윈도우 7 런칭파티 에 다녀 왔습니다. 다녀온 지 벌써 며칠이 흘렀는데 게을러터져서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집에서 출발할 때 너무 여유를 부린 탓인지, 행사 장소에 도착을 하니 행사 시작 5분전 이였습니다. 일단 첫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사람들이 주변 계단에 흩어 앉아서 도시락을 드시고 계시길래 행사 초청 못 받고 밖에서 구경이나 하려고 모인 분들인 줄 알았습니다. 777명 중에…

  8. 2009년 10월 27일 화요일

    당당하게 777명의 블로거 안에 들어서.. 초청받아서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목요일이었지요… 사진이 많아서 스크롤 압박이 심합니다..^^ 감안 하시고 보세요.. 1층 부스의 전경입니다.. 사람 많더군요.. 그시간 2층에서 열리고 있던 파워 블로거와의 간담회.. 웹초보님과 무적전설님께서 열심히 답변하고 계십니다.. 맥OSX 이야기가 나와서 조금은 무례한 이야기를 제가 해버린것 같습니다.. 그래도 웃어 넘겨주신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MS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