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대 에일리언 (Monsters vs Aliens, 2009)

사용자 삽입 이미지수많은 영화의 패러디로 점철 된, 그래서 아는 사람은 즐겁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에게는 그저 평범한 3D 애니매이션.

바퀴벌레 박사는 발명가가 파리인간이 되는 “플라이”의 패러디이고, 어류 인간인 미싱링크는 “검은 산호초의 괴물” 패러디이다. 젤리 괴물인 밥은 슬라임 같은 괴물이 마을 사람을 녹여 먹으며 커지는 “블롭”이라는 영화의 패러디, 거대한 애벌레에서 나방이 되는 인섹토 사우러스는 일본의 괴수영화 “모스라”의 패러디일 것이다.

그밖에 대통령이 외계인의 프로브 로봇을 만나 연주하는 멜로디는 스필버그의 영화 “미지와의 조우” 에서 외계인을 환영할 때 쓰인 음악이고, 외계 로봇의 손과 대통령의 손이 맞 닿는 장면은 영화 “ET”의 패러디이다. 그외에도 수 많은 영화의 패러디가 난무한다. 문어 외계인이 지구 침공하는 것 부터가 뭐… -_-;

하지만 그런 점들을 제외하고는 스토리도 평범, 주제도 평범, 다 평범하다. 성우들은 리즈 위더스푼이나 세스 로건처럼 유명 배우들이 열연을 하지만 전체적으로 한바탕 즐기고 넘어갈 그냥 그런 영화일 뿐이다. 아… 그렇게 안들릴지 모르겠지만 바퀴벌레 박사 목소리가 닥터 하우스다.

http://www.imdb.com/title/tt0892782/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글은 CCL 저작자표시 3.0에 따라 원작자를 표시할 경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4 Responses

  1. 구차니 댓글:

    헉 닥터 하우스!
    깐죽거리는 말투가 귀에서 맴돌고 있어요 ㅠ.ㅠ 우어어

    • Draco 댓글:

      ㅋㅋㅋ 여기서는… 좀 귀여운 버전의 미친 과학자입니다.
      움하하하하하면서 전형적인 미친 과학자의 웃음을 보여주죠.

  2. 파폭 유저입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드라코 주인장님,
    다름이 아니라 파이어 폭스를 사용중인 유저인데요, 문제가 가끔 생겨서 혼자 해결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그 근본적인 문제를 알아내고 싶어서 이렇게 방문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질문인지라 답변을 주실지는 잘 모르겠으나 초보 유저를 위해 좋은 팁을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한번 꾸벅)

    제가 사용하고 있던 파폭은 한국어 버전인 3.6.4. 였습니다. (제 컴 사양은 윈도 XP 에디셔널 입니다) 그런데 주인장님도 아시다시피 파폭은 자동으로 업데잇이 되잖아요.
    요즘 파폭 영어버전인 3.6.6.이 나왔는지 자동으로 업데잇을 시도하더라구요. 그런데 항상 업데잇 과정에서 창에 뜨는 안내문은 제 파폭을 우선적으로 종료해야 한다는 내용이더군요. 그런데 제가 파폭 창을 하나도 띄어놓지 않았고 혹시나 해서 윈도즈 작업관리자를 들어가서 혹시 종료 안됀 창이 있나 싶어서 봐도 모두 깔끔합니다. 그리고 윈도즈 작업관리자에서 프로세스를 확인해 봤더니 파폭이 잡히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도 종료하고 다시 업데잇을 다시 진행시켰는데도 여전히 파폭을 종료하지 않아 업데잇이 실패(완료되지 못함)로만 나오네요. 그리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다시 업데잇이 반복되고….도무지 이 경고창을 벗어날 수가 없네요. 자동 업데잇되다가 실패하고 다시 경고창, 그 창의 확인을 누르면 또 자동으로 업데잇 시도….이런 반복에 결국 인터넷을 사용할수 없게 되고 맙니다.
    그래서 결국 어케저케해서 파폭의 모든 프로그램을 지우고 미국판 파폭 3.6.6.을 직접 다운로드 받았고 현재는 이렇게 다시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것은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일들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계속해서 반복됐던 일들이었습니다. 만약에 앞으로 이런 문제가 다시 일어날 경우엔 어떻게 해야 그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저는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으로 < 안티 바이러스>, < 다음 클리너 베타>, < 알약 1.44),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자주 관리를 해서 바이러스나 그런 영향 같지는 않은데……어떡해야 할까요? 만약에 좋은 팁이나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었을때 대처할 수 있는 방법 등을 말씀해 주신다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뜬금없이 찾아와서 장황한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도와주신다면 정말 감사히 생각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꾸벅

    • Draco 댓글:

      윈도우XP에서의 파이어폭스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군요. 전 윈도우XP를 오랫동안 안썼고, 주로 우분투 리눅스를 쓰며, 일할때만 윈도우7을 잠깐 사용 할 뿐입니다. 게다가 파이어폭스도 최근에는 쓰지 않고 있습니다.

      저보다는 파이어폭스 모질라 커뮤니티를 검색해보시거나 의견을 올리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파이어폭스는 오픈소스이기 때문에 해당 포럼을 가시면 파이어폭스 개발자부터 관련 고수들이 다량 활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