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도 접고, 코니카 미놀타도 접고, 교세라 콘탁스도 접고, 엡손도 고급모델 외엔 접은 디카시장.이제 큰 놈들만 남았다 싶었더니 엉뚱한데(?)서 더 큰 놈이 하나 들어왔습니다.
제네럴 일렉트릭이라는 이름으로 기억하고 있는 분도 많을 미국 가전업계의 큰 손 GE입니다. 발표되는 모델은 700만화소 2.5인치 LCD를 사용한 저가 모델과 1200만화소 3인치 LCD 모델 이며 다음달에 발표된다고 합니다.발표된 사진을 봐서는 어딘가 모르게 올림푸스스러운 디자인인데요, 디자이너가 올림푸스 디자인을 했던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놈의 디카 시장이라는 파이, GE같은 덩치가 끼어서 나눠먹을 거리가 남아 있나 모르겠네요.
http://www.dcresource.com/news/newsitem.php?id=3471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디슨에 의해 설립된회사!!!
그렇기도 하지요.
예쁘긴 한데.. 많이 힘들어 보이는데..
GE는 HP와는 많이 다른 기업입니다.
GE에 대해 우리나라에서는 미국 대기업정도라는 인식이 있지만 사실 GE는 기술과 혁신의 상징과도 같은 기업이고 정말 튼튼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죠
요즘은 가전보다 기업을 상대로 하는 일이 더 많고 9.11사태 이후 미국 공항의 보안 시스템을 강화했는데 이 부분에서 GE의 제품이 거의 독점하다시피 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기술력이 있고요.
물론 뒤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DSLR은 몰라도 일반 디카는 GE가 상당한 퀄리티의 제품을 출시할 거라고 예상 됩니다.
소니보단 좋은 제품을 출시할 거란 생각이 듭니다.
왠지 블루 를 보는 듯한 기분?? 개인적으로 이쁘네요 ^_^
^^ 디자인은 깔끔하죠.
음…국내에까진 안 들어오겠죠??
들어온다면 가격경쟁력이 힘들 듯하지만..
GE라는 이름은..삼성이나 현대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많은 업종에 GE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 게 많아서 말이죠..
뭐 GE의 주력시장에선 실제로 어떨 지 모르겠지만요 🙂
국내 진출여부는 아직 안나와 있는거 같네요.
ㅎㅎㅎ 이런이런~
^^;
디카시장은 이미 레드오션 아닌가 ㅠ_ㅠ
삼성도 열심히 만들고 있는거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은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