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어느 삼성카드 영업점인지 뻘짓을 하는군요.
갑자기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번호는 02-6901-7807
나 : “여보세요?”
상대방 : “삼성카드입니다. 김영찬 사장님….(잠시 머뭇. 내 나이가 ‘사장님이라고 부르기 뭣하다는걸 말하고 나서야 인식한듯), 아니 회원님. 전산작업중이라 회원님 정보를 입력중인데, 결혼여부가 빠져 있네요. 미혼이신가요?”
나 : “네”
상대방 : “네. 안녕히계십시오.”
뚜——
카드가입할때 양식에 결혼여부 체크는 이미 했을것입다. 그리고 굳이 전화로 확인할정도로 중요한 정보도 아닐걸요. 아마도 결혼한 사람에게만 파는 보험상품이나, 주택관련한 대출상품을 팔아보려고 한듯 합니다.
삼성카드를 아직 가입 안하신 분들은,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놈들 툭하면 광고전화질이야…. 내가 다시는 광고전화 하지 말라고 큰소리 내고도 20번은 광고전화 온듯.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웨딩 페어에 부를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제 경우 그 공간은 어지간하면 기혼으로 해놓는데, 제 여자친구는 미혼으로 해놨더니 저와 다른 메일링이 가더군요.
웨딩페어라기엔 시기가 좀 애매하긴 한데…어째튼 그런경우도 있군요.
MBLee.no.brain의 힘을 업고 삼송이 날개짓을 하는군요 -ㅁ-!
하하하. MBLee.no.brain라고 하니 뭔가 메소드 이름 같습니다.
그런데 노통때도 삼성카드 전화는 난리였어요…
헙 메소드는 너무 좋아보이는 걸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Win32.trojan.virus 이런 느낌이 들어요 ㅋ
아! 그런 의미셨군요. 제가 못알아봤습니다. 넙죽.
헛.. 이것들이 정말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보냈군요. 동의 없이 전산 입력을 하지 않나, 전화로 개인정보를 묻질 않나.
에휴..삼성카드는 거의 포기입니다. 전화비가 안아까운 회사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