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오른쪽 이어폰에서 노이즈 캔슬링이 약함. 노이즈 캔슬링용 마이크에 손을 대면 부우우 하는 진동음 발생.
- 2018-11-06 : 크레신 본사에 찾아가 AS 접수함.(택배도 가능하긴 한데 그냥 갔음) 1층 로비에서 안내원이 접수 받더라. 종이에 증상,연락처, 주소등 적고 구매내역은 폰으로 확인시켜주고 끝.
- 2018-11-08 : 크레신 담당자가 전화를 걸어서, 증상을 다시 확인함. 전달하겠다고 하는것 보니 수리하는 엔지니어는 아닌 듯.
- 2018-11-15 : 택배로 수리 된 헤드폰을 수령. 대부분 고쳐졌는데 부우우 하는 진동음이 생기는 현상은 아직도 어떻게 하다보면 발생하는 듯. 잘 재현이 안될정도로는 고쳐졌으니 만족. 덤으로 아래쪽에 고무실링이 하나 빠졌었는데 그것도 고쳐졌다.
수리비는 없음.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