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늦은 올블로그 어워드2007 시상식 후기

올블로그 어워드 2007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제사보다 젯밥(호텔 부페)에 관심이 있어서 신청한거였지요 하하하;; 사실 1자리씩밖에 안되는데 동행한 여친의 자리까지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고생하시는 올블이제 명찰

골빈해커님과 하늘이님

호세 쿠엘보 데낄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상으로 받은 금색 TOP100뱃지. 그밖에 USB 메모리와 메모 클립, 마우스패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음식도 맛있었고, OX퀴즈나 빙고게임도 재미있었어요. 칵테일 쇼도 멋졌고, 서명덕님의 춤도…… 하하하. 올블릿을 개발하신 박군님께서 제가 있던 테이블 담당이셨는데, 막판에 가위바위보를 잘하셔서 호세 쿠엘보 한병을 아버지께 가져다 드릴수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올블로그를 통해서 아이디만 알던 많은 블로거분들을 직접 만나뵐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특히 익스트림 무비의 필진분들, 페니웨이님과는 몇십분이고 더 이야기를 하고 싶었구요, 옐님은 너무 귀여웠습니다. (만나뵌 분들 너무 많아서 나열하기는 제 기억력이 딸리고…어째튼) 모두 감사하고 반가웠어요. 그런데 뵙고 나니 왜 전부 잘생기신 겁니까? -_-;

고생하신 올블로그분들과 협찬사, CGV와 호텔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ps.
다음에서 준 512MB USB메모리 말입니다. 아주 귀엽고 예쁜데, PC에 연결했을때의 장치 이름이 MemoDrive도 아니고 MemoRive래요. -_-;

rive vt, vi, 찢다, 쪼개다, 비틀어 떼다, 잡아 뜯다, (마음을)찢어놓다, 찢어지다, 쪼개지다

엥?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3개의 댓글

  1. 하하하.. 안녕하세요^^ 호세쿠엘보 관계자에요.. 요기저기 블로그 구경하다가 들어오게 되었어여~,, 선물로 드린 호세쿠엘보 받으셨어여? 그거 집에서 자몽주스(시중에 파는거..)랑 섞어서 마시면 정말 맛있어여 *^^* 맛있게 드시구,, 저희 이벤트에도 꼬옥! 참여해 주세용~ 내년에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당..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