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센트리노 2 발표 기념 블로거 파티

인텔에서 새로 발표한 모바일 CPU인 센트리노2를 기념해서 블로거 파티가 열렸습니다. 물론 저는 먹으러 갔습니다…만 볼거리도 많고 즐거웠습니다. ^^;


행사장 로비의 TV와 방송장비들. TV에서는 노트북을 통해 WoW가 실행되고 있었습니다.


이게 주인공인가 보죠…음..


정체불명의 가면들… 스크림?


로비에서 기다리는 중…(배고팠습니다만) 가지고 놀 노트북이 많았습니다. 한대는 멈추기도 하고..;;


궁금한거 물어보라고 준비된 게시판…최종적으로 4명인가 적으셨더군요.


행사장은 한강 고수부지의 선상 음식점(?)인 FRADIA라는 곳이었습니다. 반포의 잠원역에서 10분거리에 있었구요, 구름이 조금만 적었다면 멋진 한강 노을을 감상할 수 있을 곳이었습니다.


선상이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진


아프리카 방송에서 생중계중이었습니다. 촛불집회덕분인지 인텔은 노트북을 통한 인터넷 방송에 대해 상당히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프리카 중계장면…


미녀 모델만 나오면 아프리카에서는 난리가 나더군요. -_-


로비 천정 인테리어


모델분이 나름 귀여운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만, 일단 밥먹으러…


음식이 준비중인 모습입니다.


행사장


음식들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세지…


행사전 낙서 퍼포먼스? 순식간에 그림을 그리시더니


이렇게 변하더군요. 3분여만에..


블로거 그만님과 인텔 코리아 사장님.


사장님이 무척 젊어 보입니다.


왼쪽이 이전 모델, 오른쪽이 센트리노2. 왼쪽위 초당 프레임 수가 다릅니다.


벤치마크 결과들


걸린 시간이 거의 절반입니다. 시간이 적게 걸렸으니 소모전력도 차이가 나구요.


좌우 이사님들이 더 나이들어보입니다. 오른쪽 분은 블로거들의 질문에 대해 상당히 억울하다고 하셔서..ㅎㅎㅎ


사진 공모전 시상식도 같이 열렸습니다. 100만원과 센트리노2 노트북…부럽군요.


테이블별 OX퀴즈의 결승전. 아쉽게도 우리 테이블은 예선 탈락이었습니다.
1등은 면도기, 2,3등은 방진복(-_-)


Wii를 향한 고등학생의 열정. 대단했습니다.


행사가 열렸던 선상 FRADIA

볼거리도 많았고 즐거웠던 행사였습니다. 약간의 방송사고와 진행 미스가 있었지만 그런건 괜찮았는데, 제 당초 목적(?)있었던 음식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행사 전 먹을 시간이 30분 정도였고, 금새 음식이 다 떨어져 그리 즐기지 못했습니다. 미리미리 오지 못한 분은 아예 드시지 못한 분도 있었습니다. 잔뜩있는 비스켓은 솔직히 ‘샤브레’비슷한 것들만 있어서 별루였구요. 다음 행사에는 꼭 개선하시길.

주제가 블로거 파티였으니, 이왕이면 행사를 실시간으로 원격 포스팅 할수 있는 수단도 기획해보셨으면 어떨까 싶어요. 로비의 노트북들은 현실적으로 행사전에만 쓸수 있었고, 그나마 어울리는 트랙백 이벤트는 행사 후에 하는 거잖아요. 이왕 발표 주인공이 센트리노2 모바일 CPU이고, 무선네트워크 기능이 강화된 모델이니 테이블마다 노트북을 비치해서 행사 중간중간 블로깅을 하게 하면 어땠을까 싶네요.

아, 그리고 기념품으로 받은 인텔 티셔츠는 잘 입겠습니다. ^^

그리고 지하철 역까지 태워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아이디를 못 여쭤봤네요 ^^;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44개

  1. 핑백: BKLove Blog
  2. OX퀴즈의 상품 중 방진복은 뭐임? ;;
    나도 소세지 좋아하긴 하는데 광우병 소동이후론 왠지 먹기가 꺼림직스러워서;
    그러고보니 우리도 처음본데 울온 모 행사였지 아마 🙂

  3. 핑백: :: 영민C ::
  4. 핑백: MixArt
  5. 핑백: earpila ladefe
    1. 옹..플리커에 올린거..

      한번에 대량으로 블로그로 가져오는 방법도 있나요? 항상 수동으로 하나하나 가져오는데..

      설마, 텍스트큐브에 그런 플러그인이!? ㅠㅠ

    2. JP Flickr photos for Textcube라는 플러그인을 쓰면 자신이 올린 사진리스트가 뜨고 클릭한번에 사진 삽입이 가능하죠.
      마이크로소프트의 Live Writer라는 블로그 툴에 플릭커 플러그인들이 몇가지있는데, 그걸로 포스팅 하면 티스토리도 가능할거 같네요.

    1. 그러게요. 이번엔 아는 분들을 2,3분밖에 뵐 기회가 없었네요. 제가 맨앞에 앉아 있었더니 잘 살펴보기도 힘들고 움직임도 불편하고, 시간도 애매해서요. 하하;
      다음엔 꼭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