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3 (Stranger Things 3, 2019)

나온지는 좀 지났는데, 이제서야 다 봤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3.

이번엔 너무 전형적이었던 시즌2에서 발전해서, 좀 더 다채롭게 이야기를 풀어간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였던 엘의 초능력도 잘 사용하다 중요할 때 고장나서 못 썼다. 개인적으로 어린애들이 커플이 생겨서 어설프게 연애를 하고, 사랑싸움을 하고, 어른들과 갈등 일으키는 점이 재미있었다. 거기에 어른들의 하는 짓도 딱 애들. 하지만 어른의 차이점은 책임을 지는 것이었다.

짐 호퍼의 캐릭터가 꽤 좋았고, 주인공들의 큰 힘이 되는 인물이었는데, 결국 희생해서 모두를 구했다. 주인공들을 돕다가 죽은 러시아 과학자도 불쌍. 좋은 남자들은 다 죽네. 그 외에 마지막에 악역에서 각성해서 엘을 돕다가 죽은 빌리도 나름 멋졌다.

우마 서먼의 딸인 마야 호크가 연기한 로빈이라는 아이스크림 가게 점원 아가씨. 새로운 캐릭터인데 정말 재미있었던 것 같다. 이번 작품의 씬 스틸러인 듯. 스티브가 결국 고백을 했는데 아쉽게도… 그 외에 헤더라는 조연 캐릭터가 있었는데, 프란체스카 레알레 라는 배우가 눈이 아주 커서 독특한 느낌이었다. 나중에 다른 작품에서도 볼 수 있겠지.

마인드 플레이어는 머리를 잘 쓰는 것 같다가 왜 그렇게 바보 짓을 하나 모르겠다. 더 많이 감염시켜서 쪽수로 주인공들을 공격했어야 했는데, 결국 합쳐져서 덩치 큰 바보 괴물 캐릭터가 되서, 아무것도 못 했다. 데모고르곤이라도 대량으로 불러오던지. 주인공들이 마인드 플레이어에게 받은 타격이라고는 고작 엘이 다쳐서 초능력을 못 쓰게 된 것 정도니.

시즌4가 나올 듯한 쿠키 영상도 있었는데, 글쎄. 여기서 더 이야기를 내놓으면 너무 질질 끄는 것 아닌가 싶기도 하다.

ps. 네버 엔딩 스토리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ps. 애들 참 많이 컸다.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