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렀다기엔 좀 가벼운…;; 어째튼 샀으니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카메라 끈이 워낙 낡아서 어깨에서 흘러내리는 탓에, 새 끈을 사려고 했는데, 마침 노리던 것이 품절이라고 해서 뒤로 미루다가 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친구의 블로그 포스트를 보고 다시 기억이 나서 샀습니다.
Lowepro Speedster Camera Strap. 남대문에서 만원에 샀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실용적으로 생겼네요. 중간이 분리될 수 있지만, 제가 카메라 쓰는 방식으로는 분리시킬 일은 그다지 없을 듯.
Lowepro Vertebral Tech Shoulder Strap. 척추 기술 어깨끈?? 이름이 뭐 이래. 어째튼 전에 사용하던 에어셀 가방끈에서 뽁뽁이가 다 터져서 골치아파하던 참에, 같이 질렀습니다. 가격은 2만원. 어깨 부분이 아주 두터우면서 유연하군요. 무게도 가볍고 좋은 듯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에어셀은 고무부분이 닳아서 가루가 되어 떨어지는 탓에, 고무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고르려고 한 결과입니다. 로우프로 제품은 디자인이 엉터리인 경우는 많아도, 내구성은 좋은 편이라, 이것도 오래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자세한 사용기는 나중에 기회되면.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답변 고맙습니다.
내일 전화로 문의해 봐야겠습니다… 쇼핑몰상에는 안나오더군요.
오래전에 구입하셨던물건이라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역시 패드부분이 고무가 삭아서 가루가 되어서 교체하려던것이였습니다.
상당히 튼튼해 보이는 제품이여서 관심이 가네요..
요즘도 파는지는 모르겠군요. 잘 구하시길 바랍니다. 제건 아직도 새것 같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Lowepro Vertebral Tech Shoulder Strap 어디서 사셨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오래전에 포스팅하신글이라서 답받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
검색하다 들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남대문의 대광에서 샀습니다. 로우프로 전문 국내 유통사죠.
http://www.procame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