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8개 기종 디카에서 결함
출처 : http://www.dpreview.com/news/0611/06112401sonydefault.asp
소니는 8개의 사이버샷 기종에서 결함이 발견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디카들은 2003년에서 2005년간 발표된 DSC-F88, DSC-M1, DSC-T1, DSC-T11, DSC-T3, DSC-T33, DSC-U40, DSC-U50 등이다. 이 문제는 LCD의 이미지 화질이 안좋아지는 것이며 뜨겁거나 습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것과 연관이 있는것으로 추정된다. 소니는 이 문제가 발견된 카메라를 무상수리 해줄 것으로 밝혔다.
소니는 예전에도 CCD결함으로 수많은 디카 브랜드들을 리콜하게 만들고(대부분의 디카 CCD센서는 소니제품), 노트북 배터리 결함으로 수많은 노트북 배터리를 리콜하게 만들더니…요즘은 PS3 잘 안팔린다는 소문만 무성하고…악재가 계속 겹치는군요.

소니의 악재가 이제 단순히 악재 정도로만 들리지 않네요.. 마지막 보루였던 콘솔도 wii의 승리가 벌써 점처질 정도니.. 지지 않던 태양이 서서히 침몰하는것 같다는..
예전에 그래픽 한창 공부할때, 소니 트리니트론 하나 꼭 살거야…라고 각오했었는데…CRT는 이제 구하기도 힘들고…세상이 참 무서운 속도로 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