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6월, G2 2년할부와 약정이 끝났을 때 선택약정을 걸었음.
- 작년 10월에 샤오미 직구한 폰으로 KT직영대리점에 가서 기변함. KT홈페이지 기변내역에 해당폰은 해지상태로 뜸.
- 12월에 G2폰 남은걸 친구 줬음.
- 1월에 친구가 G2를 대리점에 가지고 갔더니, 확정기변해도 기존 G2폰에 할인이 걸려 있어서, 친구는 장기약정할인요금제을 쓸수 없다는 안내를 받음.
- KT플라자에 확인해 보니 샤오미폰으로 기변할때 대리점에서 해당부분을 체크해서 입력해야 하는데 실수했으며 “요금할인 지원금 대상단말기 변경”을 하면 된다고
- KT플라자는 오후6시에 끝나서 직장 퇴근시간상 갈 수가 없으니 KT직영 대리점을 감. 직영 대리점 2군데서 전부 “요금할인 지원금 대상단말기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답변 들음.
- KT플라자에서는 그럴리가 없다고…;;; 확실히 하기 위해 구형 공기계 lte폰을 가져가서 거기다 변경을 해넣고, 다시 샤오미폰으로 옮겨야 한다고 한다.
- 토요일에도 여는 강남 KT플라자에 가서 해결. 여기서는 단번에 이해하고 처리해 준다.
결론 : KT는 흔하게 하는 업무가 아니면 대리점들은 뻘짓만 한다. KT플라자 가라.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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