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여전히 재미있게 하는 중

핵과 버그, 그리고 느린 컨텐츠 업데이트로 말들이 많지만, 나는 즐겁게 플레이 중이다. 핵은 충분치 않지만 감소세이고, 버그는 뭐 그렇게까지 치명적인 수준은 아니고(서버 상태는 안좋지만), 컨텐츠야 뭐 원래 공개된 계획은 3개뭘마다 추가니까.

오늘은 위의 스샷의 분들과 새벽에 플레이 했는데, 워낙 실력들이 좋은 두 분이라 핵을 만난 2판을 제외하고는 3판 챔피언을 먹었다. 한마디로 내가 버스 탐. 그래도 세이브를 했다.

내가 먼저 죽어서 두 분이 날 비컨으로 부활시켜 줬는데, 그 때 적의 공격이 들어와서 두 분 다 전멸. 나는 무기가 없는 상태였다. 나는 적들이 아군 시체박스를 먹을 때를 노려서 전력으로 달려가 배너를 먹고 그대로 페이징으로 튀었다. ㅋㅋㅋㅋ 아마 눈 앞에서 배너 훔쳐가는 사람은 처음 봤을 듯. 결국 두 명 다 부활시키고, 복수까지 하고 승리.

어제는 EA가 모바일 게임으로도 내 놓을거라고 발표했던데, 어찌 되었건 잘 관리되서 꾸준히 오래가는 게임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개성과 장점이 꽤 많은 게임이기 때문이다. 문제도 많지만.

EA야 망치지 말아.

글쓴이 : Draco (https://draco.pe.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