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FTTH 스페샬을 쓰고 있다. 묶음 상품도 아니어서 매달 3.3만원씩 나가는데, 사용하는 이유는 ‘구글’ 때문이다. 그 동안 KT가 구글 접속이 가장 용이했기 때문.
그런데 얼마 전부터 구글 관련 서비스 접속이 느리고, 특히 유투브나 안드로이드, 리눅스 관련 저장소가 느리다.
리눅스용 구글 크롬 저장소에서 크롬 업데이트 받는 데는 1시간씩 걸리기도 하더라.
이걸 KT에 전화해서 따져? 말어? 하고 있는데…기사가 나왔다.
서비스 느려졌는데, 통신사 “이상없다”..사용자만 답답
http://media.daum.net/digital/others/newsview?newsid=20120703145205696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KT 인터넷 사용자들 사이에서 세계적인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불만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KT는 망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중략)
특히 KT는 올해 초 삼성전자의 스마트TV가 망 부하를 일으킨다는 이유로 서비스를 제한 한 바 있어, KT가 유튜브 속도를 제한하고 있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최근 통신사가 망 부하를 이유로 보이스톡 등 모바일인터넷전화(mVoIP) 서비스의 품질을 떨어뜨린 것도 이같은 주장에 힘을 보태고 있다.(후략)
제기랄….
뉴스 떴으니 고쳐놓을라나?
이번 주까지만 봐서 회복 안되면 KT에 전화질 러시를 해야겠다.
안그래도 KT의 3G도 느려져서 무제한 요금제 쓰는 장점이 없구만…
3주만에 순회입니다 ㅠ.ㅠ
음.. 회사도 KT 망인데 엄청 느려진 기분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어쩌면 이번 DNS 대란(?)과 영향이 있는건지
아니면 비용상의 문제로 알게모르고 미국회선을 줄인건지 여러가지 의심이 가지만.. 개인으로서 알 방법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더라구요.
확실히 외국 회선의 응답속도가 말도 안되게 느려진 기분이에요
전 다행이 현재 거의 회복되었습니다. 비싼KT 인터넷 스페셜을 쓰는 이유가 해외 회선 때문인데 요즘 불안하네요
저도 얼마전부터 엄청 느려졌어요. ㅠ 전화질 러시 혹시 하시게되면 성공하시길 바래요~
다시 유투브 들어가 보세요.
집에와서 해보니 안 끊기도 잘되네요?
정말 KT이놈들..뉴스 타니 풀어줬는지도 모르겠습니다.